날씨가 더워져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크록스 샌들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크록스 미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하고 배송대행지 통해서 받았는데 미국 내 배송만 열흘이 넘게 걸렸네요. 이유는 아래에 적겠습니다. 

일단 제품에 대해 리뷰를 해 보겠습니다. 

Crocs Men’s Yukon 2-strap Sandal 크록스 공홈 제품 페이지 링크


기본적인 제품 사진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봐주세요. 위 사진은 색상이 실물과 조금 다르게 나왔습니다. 


위 사진이 실물색상이랑 조금 더 비슷합니다.


크록스 신발들이 보통 호불호가 갈리는데, 이 신발은 디자인이 샌들처럼 생겨서 크록스 싫어하시는 분들도 크게 거부감이 없을거같습니다. 제 생각에는...하하 


국내에는 아직 안들어와 있어서 실물을 보지 못하고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날렵(?)하네요. 크록스의 두툼한 느낌이 어느정도 있을줄 알았는데, 그냥 버캔같은거보다 조금 두꺼운 느낌입니다. 신으면서 비교해보니 좀 두툼하긴 합니다 ㅎㅎ

제가 보기에는 디자인이 썩 마음에 듭니다. 


그런데 하루동안 맨발로 신으면서 발이 쓸리면서 아픈부분이 있었어요. 


발등 스트랩 위에 가죽으로 덮여있는 부분이 고무재질보다 삐져나와있어서 걸을때 발등이랑 마찰이 되면서 좀 아픕니다.ㅜ



발목 스트랩 연결하는 동그란 부분도 걸을때 마찰되면서 조금 아프네요. ㅜㅜ 

좀 신다보면 괜찮아질거같기도 한데.. 며칠 더 신어보고 글에 내용 추가를 하겠습니다. 

#내용추가(20160427) - 이년째 신고 다니는데 처음에 새신일때만 아펐고 금새 길이 들어서 편합니다.


사이즈는 제가 운동화 260을 신고 크록스는 넉넉하게 신어서 m9정도인데, 이 제품은 m8을 샀더니 좀 타이트하게 맞습니다. 

교환이 가능하다면 m9로 바꾸겠는데 직구 제품이라 그냥 신기로 했습니다. 260 신는분들은 m9추천합니다. 


간단히 직구 방법에 대해 설명하자면, 미국 크록스 공홈은 국내카드는 데부분 승인이 안나기 때문에 변팔이라는 결제수단을 이용해야 합니다. 변팔은 변태페이팔의 줄임말로....자세한 내용은 검색해보세요 하하. 


제가 배송대행지를 뉴저지를 이용했는데, 배송 출발지가 LA 더군요. 미국 서쪽 끝에서 동부 끝까지 대륙을 횡단한다고 오래걸렸는데 또 미국 내 날씨가 많이 안좋아서 열흘이 넘게 걸렸습니다. 주문하실분들은 캘리포니아주 가까운 배대지를 쓰시면 조금 더 빨리 받으실 것 같네요. 


Posted by CPASIS :